티스토리 뷰


2017년 3월 17일 ~ 18일 Amazon Web Service에서 AWSome Day가 있어서 저는 17일 다녀왔습니다.

오전 9시~ 10시 등록 후 9시 45분 부터 입장이 가능하였으며, 1층에서 사전 등록하신 분들은 안내하시는분들에게 사전등록여부를 보여주시면 입장 빼찌를 주십니다.



요 빼찌를 달고 다녀야 입장이나 중간에 왔다갔다 가능했었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니 AWS 파트너사들의 부스들이 몇개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은것도 있고 정신이 없어 그런지 부스 내용이 잘 눈에 들어오진 않았습니다.


AWSome Day는 AWS 기술 에센셜 과정의 내용을 기반으로 AWS 기술 강사님들의 교육을 무료로 체험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 AWS 기술 에센셜 가격이 슈퍼트랙(AWS 국내 교육 공식 파트너사)에서 44만원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교육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AWSome Day 정말 awesome입니다.


17일날 참석하신분이 듣기로는 천명이 넘는다고 하는걸 들었는데 평일이여도 그정도라면 AWS에 대한 관심이 어느정도 인지 조금이나마 느낄수 있었습니다.

참석하시는 분들에게는 점심을 무료로 제공해주었는데 점심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행사는 공식 일정으로는 오후 4시 30분까지 이루어졌으며 AWS의 주요 서비스 몇가지 EC2, S3, ELB, RDS등의 설명이 있었으며, 사람이 많아 실습은 없었으나 데모를 통한 설명이 같이 있어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행사였던것 같습니다.



행사때 가져온 선물들입니다. 텀블러는 행사 끝나고 설문조사만 참여해도 다 나눠주었으며, 그외에는 부스에서 받아왔던걸로 기억하네요.

AWSome Day말고도 AWS에서는 많은 행사가 예정되어있다고합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aws.amazon.com/ko/about-aws/events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