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미야케는 우메다 한큐 3번가 지하 2층에 있습니다. 다른 간판들에 비해 영문으로도 써있어 일본어가 모르는 저희 입장에선 비교적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스테이크 덮밥이 가장 유명하며 그외에 규나베도 맛있다고하는데 아쉽게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일본인들도 많이오는 집이라 주말에 오시는것 보다 평일에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은 11:00~ 22:00이며 마지막 주문은 21:15까지 받습니다.




혼미야케 메뉴판 ステーキ重(스테-키쥬)라고 바로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해논 메뉴가 스테이크 덮밥이다.(실제로는 표시 안되어 있습니다.)


스테이크 덮밥(ステーキ重[스테-키쥬]) : 930엔

스테이크 덮밥 고기 곱배기(ステーキ重 肉大盛り[스테-키쥬 니꾸오모리]): 1430엔

규나베(牛鍋): 900엔

규나베 고기 곱배기(牛鍋 肉大盛り): 1200엔



빨리 나와라!!!

자리에 앉으면 녹차를 주시는데 매우 진해서 좋았습니다.


스테이크 덮밥(ステーキ重[스테-키쥬]) - 930엔


곱배기랑 일반이랑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궁금하여서 저희는 곱배기 하나와 일반 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스테이크 덮밥 고기 곱배기(ステーキ重 肉大盛り[스테-키쥬 니꾸오모리]) - 1430엔


아... 사진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두그릇은 뚝딱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여기는 젓가락만 주셔서 젓가락으로만 먹었습니다.

숫가락이 있는지는 안 여쭈어봐서 모르겠네요.


제가 젓가락질을 못하는 편이라 젓가락을 이용하여 초밥처럼 만들어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초밥이다!!)



오사카 다녀와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점입니다.

오사카 가시는 분들은 꼭 먹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둘이서 


스테이크 덮밥: 930엔

스테이크 덮밥 곱배기: 1430엔


총 2360엔 사용하였습니다.


[혼미야케 위치]

댓글